2017년 3월 10일 금요일

맥심 드 파리 MAXIM DE PARIS

반가운 소식이 들려 올 거 같습니다.

프랑스에서만 맛 볼수 있다는?맥심드 파리 고급 초콜렛이 한국에 상륙될 예정인데요 국제적 기업인ACN IBO를 통해서 판매 될 예정이라는 정보를 접했습니다.

다른 프렌차이즈 회사에서 구매 가능여부는 확실치 않지만 일단 ACN을 통한 구매는 2017년 중순경 가능 하리라 보고 있네요

맥심드 파리에 대해 잠시 알려 드릴게요
이탈리아 패션디자이너로유명한 피에르 가르뎅이 직접 디자인하고 맛까지 선별했다고 합니다.

'맥심 드 파리'(Maxim's de Paris)

- '맥심 드 파리'라는 브랜드를 소개할게요

"'맥심 드 파리'는 120년 전통의 프랑스 레스토랑이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명사였던 헤밍웨이, 코코샤넬, 입생로랑, ‘위대한 개츠비’ 작가 스콧 피츠제럴드 등이 즐겨 찾던 장소로 그 자체가 역사이자 문화인 그런 곳?

'맥심'은 웨이터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흥미롭죠~? 저도 처음 안 사실인데요~

영국 레스토랑 웨이터가 이 브랜드를 처음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데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이름을 딴 브랜드하나쯤 만들어 보는 것도★.★ 뜨아~!

레스토랑 브랜드로 알려진 '맥심 드 파리'는 이탈리아의 디자이너인 피에르 가르뎅 (Pierre Cardin)이 직접 디자인하고 일일이 맛 보면서 본인의 입맛을 통해 직접 맛의 기준을 설정한

(역시 세계적인 디자이너는 뭔가 다르군요~)

기울여서 만들었는데요 프랑스를 대표하는 초콜릿 브랜드로 재탄생 했습니다.

파리에서는 루부르박물관, 에펠탑, 쁘렝땅백화점 등에서 판매되고 있구요ㅜㅜ. 유럽 전역의 면세점에도 입점이 되어있을 정도로 명실공히 글로벌한 브랜드입니다."

■■ 프랑스 전통 초콜릿의 특징과 차별점을 설명해 드릴게요~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라고 하죠?송로 버섯??? 들어 보셨나요?? 바로 이 송로버섯을 함유한 '송로버섯 초콜릿'이 고급스러운 제품인데요

송로버섯은 현존하는 식품 재료 중에 가장 비싸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대중이 쉽게 접근할 수 없는 원료를 포함했음에도 불구하고 대중적인 가격으로 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구요,

맥심드 파리 초콜렛은 카카오 성분이 70% 이상 들어있고 고급 오일로부터 추출한 고형분 버터를 사용해 건강에 해롭지 않다고 합니다.

기타 문의는 카카오로 StrveKim

댓글 없음:

댓글 쓰기